• SERVICE
  • WORK
  • CONTACT
  • KR
  • EN

WORK

100% 자체 개발한 자랑스러운 콘텐츠들입니다.

조직문화캠페인™

핵심 키워드
#조직문화 #전사 캠페인 #조직이슈 #작은 성공 경험 #습관변화 #혁신 #자발적 참여 #인식 행동 변화 #인재상 #핵심가치 #기념행사 #조직 활성화

누구를 대상으로 하나요?
신입사원부터 임원 그룹까지 전 임직원 대상의 프로그램으로, 직급별 혹은 구분 없이 섞여서도 진행 가능합니다.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일반적으로 전사 차원으로 진행되는 조직 캠페인에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방법론을 적용해 기획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으로 임직원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적극적인 참여 행동을 유도하는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마케팅과 CRM까지 게이미피케이션의 영역이 확장되고 있는 요즘, 게임이 가져오는 몰입 효과를 활용해 임직원들의 캠페인에 대한 참여도를 높이고, 사내 입소문을 통해 영향력을 퍼뜨리는 인플루엔서를 양성하는 효과를 얻기 위한 기법입니다.


어떻게 기획되고 진행되나요?
사내에티켓, 건강한 기업문화 확립 등 메시지 전달을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사내캠페인을 비롯한 칭찬 캠페인, 환경 캠페인, 나눔 캠페인, 금연 캠페인 등 집체 교육 방식이 아닌, 전사 차원에서 일상적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캠페인들의 차별화된 기획이 가능합니다.
특히 온/오프라인에 모두 걸쳐, 커스터마이즈된 콘텐츠 기획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 활용범위가 굉장히 넓고 다양하며, 전반적인 캠페인의 스토리 컨셉과 톤앤매너를 조직에 맞추어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행동 유도 프로세스를 디자인하므로, 긍정적인 커뮤니티 바이럴과 조직 활성화 효과 또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온라인 기획의 경우 데이터 수집이 가능해 캠페인의 결과 분석도 용이합니다.
이미 다수의 기업에서 게이미피케이션 방법론을 활용한 조직문화 캠페인들을 기획, 진행하고 있으며, 보안, 계약상의 이슈로 많은 자료를 공개할 수 없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전화나 미팅 등의 문의를 통해 세부적으로 전달 드릴 수 있습니다.

이 주제와 같은 카테고리의 콘텐츠들

[넥슨코리아] NEXONPLAY™

넥슨이 걸어온 길을 사례를 통해 돌아보며, 구성원으로서 넥슨을 대표하는 가치 키워드가 무엇인지 다수의 공감을 기반으로 도출해보는 AX(Analog experience) 콘텐츠

[TPC] Hidden Truth™

의문의 사고를 조사하는 경찰이 되어 복잡한 사건의 진실을 밝혀가는 과정을 통해 시스템 씽킹을 학습할 수 있는 MX (Mixed experience) 콘텐츠

[LG그룹] 엘고리즘

LG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인화원에서 발생한 해킹 사건을 해결하고 LG그룹의 DNA 알고리즘을 찾아 모든 데이터를 복구하며 LG의 역사와 LG WAY를 학습하는 빅게임

[신한라이프] Mission Inpossible

보험 비즈니스를 테마로하여 변화하는 환경에 어떻게 적응하고 힘을 합쳐 성과를 낼 수 있는지를 경험하는 빅게임

주식회사 더플레이컴퍼니
add. 06222 6F Arena Bld., 425, Eonju-ro, Gangnam-gu, Seoul, Korea    tel. 82 2 545 7234     fax. 82 2 545 6230     mail. info@theplaycompany.co.kr
사업자등록번호. 592-86-00430     대표이사. 강윤정

© 2024 theplaycompan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더플레이컴퍼니
add. 06222 6F Arena Bld., 425, Eonju-ro, Gangnam-gu, Seoul, Korea
tel. 82 2 545 7234     fax. 82 2 545 6230
mail. info@theplaycompany.co.kr
사업자등록번호. 592-86-00430
대표이사. 강윤정

© 2024 theplay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