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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자체 개발한 자랑스러운 콘텐츠들입니다.

[LG그룹] Project C.O.D.E™

그림1 (2)

핵심 키워드
#고객 중심 일하기 #일하는 방식 캠페인 #시뮬레이션 #강점진단 #온라인 경험(Online eXperience) 디자인

어떤 목적으로 기획되었나요?
생산자 중심이 아닌 고객 중심의 서비스 및 제품 기획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가상의 상황을 통해 ‘고객 중심 일하기’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인식하고
나아가 ‘고객 중심 일하기’에 필요한 강점을 진단 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PBV(Purpose-Built Vehicle) 차량 개발 TF의 리더가 되어 프로젝트를 성공으로 이끌기 위한 과정에서 발생하는
각종 딜레마 상황을 기반으로 한 의사 결정 시뮬레이션 콘텐츠입니다.
의사 결정 결과에 따라 다른 시뮬레이션 결과와 함께 ‘고객 중심 일하기‘ 강점 진단 결과를 제공합니다.

무엇을 경험하고 깨달을 수 있나요?
고객 중심적 사고가 업무의 성과와 직결됨을 시나리오로 간접 경험하며 ‘고객 중심 일하기’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의사 결정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신의 ‘고객 중심 일하기‘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보완 및 강화 할 수 있습니다.

이 주제와 같은 카테고리의 콘텐츠들

[TPC] Hidden Truth™

의문의 사고를 조사하는 경찰이 되어 복잡한 사건의 진실을 밝혀가는 과정을 통해 시스템 씽킹을 학습할 수 있는 MX (Mixed experience) 콘텐츠

[IBK기업은행] CS인사이드아웃™

에니어그램 기반의 현실적인 고객 응대 상황을 시뮬레이션하는 프로그램으로, ‘고객 유형별 대응 전략’과 ‘상황에 맞는 응대 스킬’을 학습할 수 있으며, 실전에서의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소통&역량강화 AX (Analog experience) 콘텐츠

[삼성전자 인재개발원] CODE SIGN™

현장에서 팀 주도로 직접 진행하는 조직 소통 역량 강화 온·오프라인 콘텐츠

[삼성물산] 안전의틈™

주인공이 되어 평소와 다른 건설 현장의 하루를 체험하며 현장의 ‘위험성 평가’ 활동에 필요성과 중요도를 확인하는 온라인 시뮬레이션 콘텐츠

[SK] Search Game™

미션 수행 과정을 통해 자연스럽게 학습 주제에 대한 개괄적인 개념 및 케이스 스터디가 가능한 전략 콘텐츠

[TPC] PLUS™

8가지 강점 팔레트 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우리 팀 전체와 개별 팀원의 협업 강점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공유하는 진단형 워크숍

[TPC] Value Investor™

최고의 수익률을 달성하기 위해 상호 토론을 기반으로 공통의 의사결정을 이끌어내는 온오프믹스 학습 플랫폼

[공개과정] 팀 메이커 리더십 워크숍

조직 내 리더(신임팀장, 예비자 포함) 및 HRD 담당자를 대상으로 이론 기반의 팀원 육성 방향과 가이드를 학습하는 과정

[PwC] Fourward™

상황대응 리더십을 학습하며 학습자들의 선택에 의해 각기 다른 스토리를 경험하는 인터랙티브형 온라인 전략 게임

[삼성전자] Project DSP™

삼성의 주요 연혁을 전시하는 메타버스 플랫폼에 발생한 해킹 사건을 해결해 나가며 그룹 역사와 핵심가치를 학습하는 빅게임

[PwC] 내부 시스템 교육 콘텐츠

상황대응 리더십을 학습하며 학습자들의 선택에 의해 각기 다른 스토리를 경험하는 인터랙티브형 온라인 전략 게임

[삼성전자 인재개발원] Project UNIVERSE™

성과를 내는 팀으로 일하기 위해 필요한 우리만의 일하는 방식을 도출하는 보드게임

[TPC] Royal Cuisine™

레스토랑을 이끄는 헤드 셰프(Head Chief)가 되어 다양한 요소들을 관리하며 최고의 명성 포인트를 얻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략게임

[LG그룹] 엘고리즘

LG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인화원에서 발생한 해킹 사건을 해결하고 LG그룹의 DNA 알고리즘을 찾아 모든 데이터를 복구하며 LG의 역사와 LG WAY를 학습하는 빅게임

[SK] 쾨르상세르 호텔

위기관리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게임 속 위기 상황을 경험하며 이해하고, 피드백을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사과문 작성 방법을 배우는 온라인 게임

[롯데건설] JBTI

임직원들의 업무 성향 분석 프로그램으로 상호간 업무의 강점을 발견하고 서로를 이해하기 위한 진단 및 조직문화 프로그램

[삼성전자 인재개발원] Deep Dive

팀원의 유형에 맞춰 리더십을 발휘해야 한다는 상황대응리더십을 시나리오 속 팀원들에게 피드백하며 학습하는 온라인 전략게임

[롯데홈쇼핑]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

디지털 전환, 애프터 코로나 시대에 맞는 뉴노멀 커뮤니케이션 스킬업을 위한 온라인 게임

[TPC] Lego Race™

조직에서 경험할 수 있는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팀별 역할을 게임으로 디자인하여 조직 전체의 성과를 높이는 경쟁 기반의 인도어 빅게임

[카카오페이] 나는 카카오페이 팀장이다

카카오페이의 일하는 방식을 내재화하기 위한 콘텐츠로써, 현업의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각각의 사례에서 발현된 일하는 방식을 교육생 스스로 선택하도록 하는 역할 기반의 콘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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