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 Project C.O.D.E™

핵심 키워드
#고객 중심 일하기 #일하는 방식 캠페인 #시뮬레이션 #강점진단 #온라인 경험(Online eXperience) 디자인
어떤 목적으로 기획되었나요?
생산자 중심이 아닌 고객 중심의 서비스 및 제품 기획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가상의 상황을 통해 ‘고객 중심 일하기’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인식하고
나아가 ‘고객 중심 일하기’에 필요한 강점을 진단 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PBV(Purpose-Built Vehicle) 차량 개발 TF의 리더가 되어 프로젝트를 성공으로 이끌기 위한 과정에서 발생하는
각종 딜레마 상황을 기반으로 한 의사 결정 시뮬레이션 콘텐츠입니다.
의사 결정 결과에 따라 다른 시뮬레이션 결과와 함께 ‘고객 중심 일하기‘ 강점 진단 결과를 제공합니다.
무엇을 경험하고 깨달을 수 있나요?
고객 중심적 사고가 업무의 성과와 직결됨을 시나리오로 간접 경험하며 ‘고객 중심 일하기’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의사 결정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신의 ‘고객 중심 일하기‘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보완 및 강화 할 수 있습니다.
이 주제와 같은 카테고리의 콘텐츠들
주식회사 더플레이컴퍼니
add. 06222 6F Arena Bld., 425, Eonju-ro, Gangnam-gu, Seoul, Korea tel. 82 2 545 7234 fax. 82 2 545 6230 mail. info@theplaycompany.co.kr
사업자등록번호. 592-86-00430 대표이사. 강윤정
© 2024 theplaycompan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더플레이컴퍼니
add. 06222 6F Arena Bld., 425, Eonju-ro, Gangnam-gu, Seoul, Korea
tel. 82 2 545 7234 fax. 82 2 545 6230
mail. info@theplaycompany.co.kr
사업자등록번호. 592-86-00430
대표이사. 강윤정
© 2024 theplay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