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RVICE
  • WORK
  • CONTACT
  • KR
  • EN

WORK

100% 자체 개발한 자랑스러운 콘텐츠들입니다.

[IBK기업은행] CS인사이드아웃™

CS 인사이드아웃 사진2

핵심 키워드
#고객 응대 #소통 역량 강화 #보드게임 학습 #실시간 피드백 #아날로그 경험(Analogue eXperience) 디자인

어떤 목적으로 기획되었나요?
CS 직원들의 고객 응대 역량 강화를 위해 설계된 에니어그램 기반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입니다.
에니어그램을 활용하여 다양한 고객의 성향을 분석하고,
각 고객 유형에 맞춘 맞춤형 응대 전략과 서비스 마인드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교육생들은 실제 업무 환경에서 고객과의 소통 능력을 강화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에니어그램 성향 진단을 바탕으로 설계된 체계적인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입니다.
참가자들은 보드게임 형식의 실습을 통해 고객의 소통 성향을 파악하고, 고객 유형에 따른 최적의 응대 전략을 학습합니다.
에니어그램의 9가지 성향을 바탕으로 각기 다른 고객의 특성과 니즈를 이해하며,
이를 통해 보다 맞춤형이고 효과적인 대응 스킬을 익힙니다.
이 과정을 통해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 역량을 갖추게 됩니다.


무엇을 경험하고 깨달을 수 있나요?
교육생들은 다양한 고객 유형 파악 및 소통 경험을 쌓고, 상황에 따른 유연한 대응의 중요성을 깨닫게 됩니다.
또한, 실시간 피드백을 통해 자신과 동료의 응대 방식을 돌아보고, 이를 개선해 나가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CS 인사이드아웃 사진1

이 주제와 같은 카테고리의 콘텐츠들

[TPC] Hidden Truth™

의문의 사고를 조사하는 경찰이 되어 복잡한 사건의 진실을 밝혀가는 과정을 통해 시스템 씽킹을 학습할 수 있는 MX (Mixed experience) 콘텐츠

[삼성전자 인재개발원] CODE SIGN™

현장에서 팀 주도로 직접 진행하는 조직 소통 역량 강화 온·오프라인 콘텐츠

[LG그룹] Project C.O.D.E™

다양한 딜레마 상황에서의 의사결정 과정을 통해 ‘고객 중심 일하기’ 강점을 진단하고 ‘고객 중심 일하기’의 진정한 의미와 필요성을 이해할 수 있는 온라인 시뮬레이션 콘텐츠

[삼성물산] 안전의틈™

주인공이 되어 평소와 다른 건설 현장의 하루를 체험하며 현장의 ‘위험성 평가’ 활동에 필요성과 중요도를 확인하는 온라인 시뮬레이션 콘텐츠

[SK] Search Game™

미션 수행 과정을 통해 자연스럽게 학습 주제에 대한 개괄적인 개념 및 케이스 스터디가 가능한 전략 콘텐츠

[TPC] PLUS™

8가지 강점 팔레트 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우리 팀 전체와 개별 팀원의 협업 강점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공유하는 진단형 워크숍

[TPC] Value Investor™

최고의 수익률을 달성하기 위해 상호 토론을 기반으로 공통의 의사결정을 이끌어내는 온오프믹스 학습 플랫폼

[공개과정] 팀 메이커 리더십 워크숍

조직 내 리더(신임팀장, 예비자 포함) 및 HRD 담당자를 대상으로 이론 기반의 팀원 육성 방향과 가이드를 학습하는 과정

[PwC] Fourward™

상황대응 리더십을 학습하며 학습자들의 선택에 의해 각기 다른 스토리를 경험하는 인터랙티브형 온라인 전략 게임

[삼성전자] Project DSP™

삼성의 주요 연혁을 전시하는 메타버스 플랫폼에 발생한 해킹 사건을 해결해 나가며 그룹 역사와 핵심가치를 학습하는 빅게임

[PwC] 내부 시스템 교육 콘텐츠

상황대응 리더십을 학습하며 학습자들의 선택에 의해 각기 다른 스토리를 경험하는 인터랙티브형 온라인 전략 게임

[삼성전자 인재개발원] Project UNIVERSE™

성과를 내는 팀으로 일하기 위해 필요한 우리만의 일하는 방식을 도출하는 보드게임

[TPC] Royal Cuisine™

레스토랑을 이끄는 헤드 셰프(Head Chief)가 되어 다양한 요소들을 관리하며 최고의 명성 포인트를 얻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략게임

[LG그룹] 엘고리즘

LG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인화원에서 발생한 해킹 사건을 해결하고 LG그룹의 DNA 알고리즘을 찾아 모든 데이터를 복구하며 LG의 역사와 LG WAY를 학습하는 빅게임

[SK] 쾨르상세르 호텔

위기관리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게임 속 위기 상황을 경험하며 이해하고, 피드백을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사과문 작성 방법을 배우는 온라인 게임

[롯데건설] JBTI

임직원들의 업무 성향 분석 프로그램으로 상호간 업무의 강점을 발견하고 서로를 이해하기 위한 진단 및 조직문화 프로그램

[삼성전자 인재개발원] Deep Dive

팀원의 유형에 맞춰 리더십을 발휘해야 한다는 상황대응리더십을 시나리오 속 팀원들에게 피드백하며 학습하는 온라인 전략게임

[롯데홈쇼핑]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

디지털 전환, 애프터 코로나 시대에 맞는 뉴노멀 커뮤니케이션 스킬업을 위한 온라인 게임

[TPC] Lego Race™

조직에서 경험할 수 있는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팀별 역할을 게임으로 디자인하여 조직 전체의 성과를 높이는 경쟁 기반의 인도어 빅게임

[카카오페이] 나는 카카오페이 팀장이다

카카오페이의 일하는 방식을 내재화하기 위한 콘텐츠로써, 현업의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각각의 사례에서 발현된 일하는 방식을 교육생 스스로 선택하도록 하는 역할 기반의 콘텐츠

주식회사 더플레이컴퍼니
add. 06222 6F Arena Bld., 425, Eonju-ro, Gangnam-gu, Seoul, Korea    tel. 82 2 545 7234     fax. 82 2 545 6230     mail. info@theplaycompany.co.kr
사업자등록번호. 592-86-00430     대표이사. 강윤정

© 2024 theplaycompan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더플레이컴퍼니
add. 06222 6F Arena Bld., 425, Eonju-ro, Gangnam-gu, Seoul, Korea
tel. 82 2 545 7234     fax. 82 2 545 6230
mail. info@theplaycompany.co.kr
사업자등록번호. 592-86-00430
대표이사. 강윤정

© 2024 theplaycompany all rights reserved